이효리 6만원대 트렌디한 반팔티 브랜드는?

 

 

 

 

Instagram의 이효리님 : "🙃"

38K likes, 990 comments - 이효리 (@lee_hyolee) on Instagram: "🙃"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 다시 시작한 횰언니!

힙하고 트렌디한 코디를 선보였어요. 요즘 댄스가수유랑단 게릴라콘서트 중이라고 하는데 스케줄과 관련있는 코디가 아닐까 싶네요. : )

 

 

이효리 폼 안죽었다!

원래도 트렌디한 룩으로 유행을 선도했던 효리언니. 이번에 인스타에 업로드된 룩도 찰떡같이 소화했어요.

청바지와 퍼프 소매 탑으로 Y2K룩 완성!

 

 

이효리 인스타 속 반팔티는 쓰리투에이티 브랜드의 글로시 퍼프 슬리브 탑이에요. 화이트와 네이비, 레드 텍스처가 조화로운 반팔티네요.

 

✔ 쓰리투에이티 - THREE TO EIGHTY

✔ Glossy Puff Sleeve Top - Navy

✔ 63,000원

 

 

 

특히 글로시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아이템! 퍼프 소매로 러블리함이 한방울 추가된 것 같아요. 블록코어룩으로 연출하기도 좋은 아이템이네요.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크롭기장으로 스커트, 청바지 등과 코디하기 좋은 반팔티입니다.

6만원대로 가성비 최고!

 

 

이효리 쓰리투에이티 반팔티와 함께 코디한 추억돋는 부츠는 팀버랜드 x 지미추 콜라보 제품이에요. y2k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워커부츠! 추억소환 효리언니 그때 그시절 찐템이네요. : )

 

 

 

키작녀 다모여! 태연 박나언도 착용한 아디다스 가젤 볼드 가격은?

태연 인스타그램 속 꽃놀이를 즐기는 모습이에요. 블랙컬러의 바람막이 자켓과 청바지로 캐주얼룩을 완성했어요. 태연 캐주얼룩에서 눈에 띄는 아이템! 바로 힙하고 트렌디한 아디다스 가젤 운

k0000.tistory.com

 

 

 

수천만원대 이다인 본식드레스 브랜드는?

지난 7일 이승기 이다인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초호화 결혼식과 톱스타 하객만큼이나 주목된 이다인의 화려한 웨딩드레스도

k000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